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10-7447-0348
  • fax
  • time평일업무:am10~pm6시 cs 휴무일:토요,일요일,공휴일 [계좌정보] 농협 351-1062-196773 (예금주:퓨어앤솝) //// 카카오뱅크 3333-03-9624107 (예금주:박은희)

고객사은품 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피부미용 정보방

피부미용 정보방

피부미용 정보방입니다.

직접 만드는 천연화장수[피부타입별]
제목 직접 만드는 천연화장수[피부타입별]
작성자 퓨어앤솝 (ip:)
  • 작성일 2009-04-21 16:58:2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229
  • 평점 0점
피부관리 해결사! 레몬스킨

 

비타민 C가 듬뿍 들어 있는 레몬은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이죠.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 레몬스킨을 만들어 꾸준히 사용해보세요. 다른 피부관리가 필요 없답니다. 레몬 한두 개를 깨끗하게 씻은 다음 0.5cm 크기 정도로 썰어 청주나 소주병에 넣고 일주일 동안 어두운 곳에서 보관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꺼내 기름종이에 거르고, 다시 깨끗한 병에 옮겨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답니다. 다 쓴 스프레이형 스킨병에 담아 쓰면 편리해요.


만들어놓고 쓰는 느릅나무 화장솜 

 

천연 클렌징제로 손색없는 느릅나무 화장솜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만들어 놓고 쓸 수 있어 편리해요. 먼저 느릅나무 껍질을 끓는 물에 푹 삶아 우려낸 후 식혀놓으세요. 그 물을 화장솜에 적셔 비닐팩에 넣고 냉동고에 보관하면 돼요. 아침, 저녁 깨끗이 세안한 다음 2∼3장씩 꺼내 다시 한번 닦아주면 상쾌한 느낌이 나서 기분도 좋아져요.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여드름이나 뾰루지 짠 후에도 OK.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가 몰라보게 보송보송해지니 꼭 한번 해보세요.


기미에는 양파 화장수가 최고!

 

피부에 거뭇하게 낀 기미에는 양파 화장수가 그만이에요. 백포도주 1병에 양파 2개를 다져서 2주정도 담가 놓으세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가제에 한번 거르면 양파 화장수 완성! 스킨처럼 화장솜에 묻혀 아침, 저녁으로 닦아내면 얼마 후에는 기미가 감쪽같이 없어져요. 남은 것은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하세요.


기미 없애주는 검정깨 화장수 ∼ 

 

출산 후에 생긴 기미때문에 좋다는 화장품은 다 사용해봤지만 그럭저럭∼. 검정깨 화장수를 만들어 사용해봤더니 기미가 말끔히 없어졌어요. 검정깨 1컵 정도를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빼고 병에 반 정도 담아 서늘한 곳에 보관해두었다 20일 정도 지난 뒤 꺼내요. 화장솜에 적셔 세안한 뒤에 기미가 난 부분에 올려두면 효과가 좋아요.


뾰루지에 효과 만점! 영지버섯스킨

 

영지버섯으로 스킨을 만들어 뾰루지가 난 부위에 발라주면 금세 없어진답니다. 냄비에 물 3컵을 붓고 슬라이스한 영지버섯 한토막에 감초 세토막을 넣어 물이 반 정도로 줄어들 때까지 끓이세요. 물이 다 끓었으면 식혀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화장솜에 묻혀 스킨으로 사용하면 돼요.


피부를 투명하게 해주는 양파 화장수

 

양파를 이용해 화장수를 만들어 쓰는데 얼굴에 지저분하게 퍼진 기미와 주근깨가 말끔히 없어지는 효과가 있어요.백포도주 500ml에 잘 씻은 양파를 다져 일주일간 서늘한 곳에 두세요.그런 후 양파를 걸러내고 깨끗한 병에 담아 아침,저녁 세안 후 바르면 된답니다.


아이 땀띠에는 오이즙이 효과적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은 여름에 특히 땀띠가 많이 나 고생이에요. 아기 땀띠를 소금물로 닦아주면 좋다는 건 엄마들이 다 아는 방법이죠. 오이를 이용해도 효과가 만점이랍니다. 오이를 갈아 즙을 내서 땀띠난 부분에 살살 펴 발라주세요. 땀띠가 들어가는 효과가 정말 빨라요. 피부도 보송보송해져서 아기도 참 좋아한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