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10-7447-0348
  • fax
  • time평일업무:am10~pm6시 cs 휴무일:토요,일요일,공휴일 [계좌정보] 농협 351-1062-196773 (예금주:퓨어앤솝) //// 카카오뱅크 3333-03-9624107 (예금주:박은희)

고객사은품 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천연비누정보방

천연비누정보방

천연비누정보방입니다.

명현현상이 생기는 이유
제목 명현현상이 생기는 이유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07-09-27 22:01:3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389
  • 평점 0점
 

명현(暝眩)의 한자 풀이는 “눈흐릴 명((暝)",“아찔할 현(眩)”으로 사전을 찾아보면“어지럽고 눈앞이 캄캄함”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명현현상 잘못된 치료나 잘못된 약을 복용하여 발생되는 부작용과는 다르며, 이러한 명현현상을 겪어서 결과적으로는 몸의 질병이 완쾌되는 것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발생한 사람들뿐만이 아니라 전혀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은 사람일지라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치료를 받거나 관리를 받으면 병적인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예-여드름 치료를 받고 나니 더 많은 여드름이 생겼다고 말하거나, 통증을 해결하고자 했는데 다른 부위에서 통증이 나타났다고도 하며, 전혀 느끼지 못했던 부위에 통증이 새로 생겼다고도 한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원래 건강했다고 말한다. 치료를 받기 전에 특별히 다른 부분에는 이상한 증상이 없었다고 말하고 적어도 이 정도로 심하지는 않았다고 말한다.)


예상치 못한 증상의 출현이나 증상이 더욱 악화되는 방향으로 나타나면 받던 환자들은 걱정하고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고 혹은 부작용이라고 말하는데 실제는 명현현상인 것입니다.

실제로 경험적으로 이런 현상을 겪고 나면 심해졌던 증상뿐만 아니라 전에 앓고 있던 증상이 사라지거나 줄어들고 전체적인 컨디션 더 좋아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증상들을 명현현상이라고 말합니다.


자연의 원리를 통해 몸을 이해해보면 명현현상이 오는 원인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명현현상은 피부 관리나 병을 치료하는 도중에 일시적으로 몸이 나빠지는 증상이 아니며 원래 몸이 그러한 증상을 가지고 있는데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는 말이기도 하고 치료하면서 원인을 뽑아내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증상이 더 드러나는 것입니다. 또 몸 안의 에너지의 흐름에 따라 발생하는 일시적인 현상인 것입니다.


-증상이 더욱 확대되어 드러나는 이유

 

피부질환이 발생했다는 것은 이미 피부 아래에 더 많은 문제들이 잠재되어 있는 상태이며 5장6부에 해당하는 장기와 혈액에 노폐물, 탁기가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료를 시작하게 되면 이러한 노폐물이나 탁기가 몸 안에 쌓이지 못하고 쏟아져 나옵니다. 다시 쏟아져 나온 탁기는 약에 의하여 분해되어 대변, 소변, 땀 등 배출 가능한 모든 경로로 나가게 되며 그 중 일부는 피부표면배출 되는 것입니다. 시냇물 바닥의 모래를 퍼내려면 어쩔 수 없이 흙탕물이 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증상이 더욱 확대되어 드러나는 이유)

 

-치료기간 중 여러번 명현현상이 나타나는 이유

 

치료 수단이 강력해 질수록 가지고 있던 질병의 뿌리는 더욱 드러납니다. 그리고 질병을 근치(根治)하기 위해서는 근본 원인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런데 현대 질병의 뿌리는 매우 깊어 한 번에 뽑아낼 수 없습니다. 몇 차례에 걸쳐 모두 뽑아져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몸이 치유되는 패턴은 계단 모양이나 상승하는 굴곡 모양을 이루게 됩니다. 몸이 한 단계 좋아지면 그 다음까지는 증상이 호전되는 속도가 더디고 오히려 악화되기도 하지만 이러한 시기를 넘기면 다시 좋아집니다


인체가 다시 회복되는 과정은 신비해서 병들어 왔던 순서를 그대로 되짚어 가며 좋아집니다. 가장 최근의 증상이 드러났다가 사라지면 그 전에 아팠던 것이 다시 드러났다가 사라지고 또 그 전에 아팠던 것이 다시 드러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해서 끝에는 건강한 상태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인지하지 못하면 치료가 되는 것인지 아닌지 갈피를 잡을 수가 없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질환이 생긴 것이라면 치료할 때에도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또한 예전에 손상되었던 곳을 깨끗이 치유하지 않고서는 건강해질 수 없습니다.

 

오랜기간 인공적,화학적 화장품과 약물의 사용이 길면 길수록 천연화장품을 바른 후 정말 급속하고 심각하게 명현현상이 나타나며 그 정도는 인공적,화학적 약물의 사용 기간과 용량에 비례합니다.

 

천연제품을 사용하면서 나타나는 명현 현상은 낫기 위한 당연한 과정임을 인식하고 오히려 그 현상을 반기는 것이 고통의 시간을 단축 시키는 길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